【원피스】루피와 드레이크의 미래 공동작전!? 수수께끼의 조직 소드와의 운명

그는 원피스 최상위급의 왕성색의 하기를 가질 가능성이 뒤틀려 있습니다.

“ 조로의 대사 “너는 악마의 자식이냐?” 루피가 임님의 자손이라고 하고, 임님이 악마라는 대대로 이어지는 대단한 줄거리 설이 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사보가 불을 먹을 때 임님의 실루엣이 바질리스크와 닮았다고 해서 놀랐어요.
그리고 25권과 105권은 종이의 적과 신의 적이라는 건가요? 정말 천재 같아요.

“ 드래곤과 이와산과 이어지는 사보의 행동에 어색함이 있는데, 이는 임님과 슈거의 연결로 인해 제어당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요.
해적 왕은 누구보다 자유로운 존재라고 루피가 말하고 있는데, 이런 면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자유로운 존재로서 임님이 존재할 수도 있겠죠.

“ 😊 임님은 여성일까요? 소녀를 때려 부수는 루피는 좀 어색하지만, 비비가 어떻게든 해결한다면 이해할 만해요.
비비는 공식적인 크루원이며, 악마의 열매 자체가 임님이라고 하고, 임님이 상상한 것이 악마의 열매로 세상에 퍼져서 먹으면 능력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무님의 수수께끼에 다가가다 이무님의 존재에 대해 흥미로운 관찰이 있습니다.

먼저, 이무님은 거대한 왕국을 멸망시켰다고 알려져 있지만, 그 때 이미 존재하지 않아야 할 단 한 명의 왕으로 존재했을 가능성이 고려됩니다.
그 이유는 그의 실루엣이 어린이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이무님의 모습은 이상하게 긴 머리와 끌려다니는 긴 옷을 입고 크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가 아이처럼 보인다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근거로는 906화에서 거대한 고무 모자를 바라보는 묘사가 있습니다.
이무님은 루피의 어부지리를 가지고 있지만, 손 위치가 명백히 너무 낮습니다.

“ 이게 만약 임님이 아이라면 나미가 임님을 지키려고 하는 전개가 있을 것 같아요.
나미의 어린 아이를 좋아하는 성격을 살려서요.
20번 왕국 임이 악마의 열매를 만들고 D는 고대 무기를 위해 악마의 열매에 가두었다고 합니다.

“ 와우, 정말 놀라워요.
나는 다른 형제인 임님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동영상을 보고 이게 맞다고 생각했어요.
진짜 다음 화가 기대돼요.
🤣

“ 임님과 오래된 별과 대륙에 있는 대륙과 대비 관계가 있는 바다의 왕, 즉 해적 왕, 그리고 산 대륙의 왕 히구마가 라스 보스라는 건가요?

원피스 최종장의 분기점 원피스의 최종장에서 흥미로운 분기점이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원피스를 두고 싸우는 그룹과 정부 전복을 시도하는 그룹, 그리고 해군 정부를 무너뜨리려는 그룹이라는 두 가지 세력으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원피스를 두고 싸우는 그룹에는 샹크스를 비롯한 루피, 블랙베어, 로키트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이 세력은 점점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반면 정부 전복을 시도하는 그룹으로 이무님, 오로시차이, 신의 기사단 등이 존재하며, 해군은 삼대장을 중심으로 대항하고 있습니다.
이 두 그룹은 크게 충돌하며 최종장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베가팬크와 혁명군의 연결 베가팬크는 가능한 편안한 연구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무님의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혁명군과의 연결을 우선시하고, 이무님의 명령으로 등불을 끄는 임무로 나섰습니다.
이 작전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이무님의 체격은 작고, 하인이나 꽂혀 있는 칼과 비교해도 명백히 작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묘사로 보아 이무님은 어린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의 존재는 원피스 세계의 수수께끼로서 더욱 흥미로운 것으로 나타납니다.

“ 오페오페의 열매가 불로불사를 줄 수 있다는 건, 임님이 계속해서 놀 친구가 필요했다는 것일까요?

“ 흠, 흠.
임님과 주니샤의 관계가 있다면, 두 개 중에 뭐라면 카야 아가씨와 우솝일지도 모르겠네요.
오마주인 것 같아요.

이무님의 기억과 능력 탐구 이무님의 기억과 능력에 대해 흥미로운 관찰이 있습니다.

먼저, 기억의 중요성이 최종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쿠마의 니키니키 능력도 이 가능성을 결정짓고 있으며, 기억을 조작하는 능력을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쿠마는 인격을 잃고 로봇처럼 되어 있어 그 능력을 적절하게 제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더불어 이무님과 오로시차이는 원피스에서 그려진 한계까지 나이를 먹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더해, 그냥 계속 뿌리면이라는 언어로부터 불로불사의 소문도 분명합니다.
그러나, 이무님과 오로시차이가 어떻게 이러한 불로불사의 힘을 가지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 힘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 약간 기억나는데, 확실히 무엇인가의 작품에서 어릴 때 놀거나 그렸던 것이 아이디어로 사용되어서 이번 악마의 열매가 아이가 만들었다는 것이 매우 닮았어요.
기억이 약한데, 라이더 W의 도판트인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 바지리스크 얘기는 꽤 오래 전에 나왔지만 뭔가 그때보다 더 연결되어 가는 것 같아요.
레이주 부분도 루피와 독을 묘사하는 것 같은 무의미한 느낌이 있었지만, 그것도 또한.

어둠의 열매와 조이보이의 수수께끼 이무님은 800년 전부터 어둠의 열매를 먹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공주님은 현재도 어둠의 열매 능력자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블랙베어가 먹고 있는 것은 어둠 아미노미임으로, 어둠의 열매를 먹은 것이 이무님은 아닌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여기서 의문이 생깁니다.
조이보이는 각각의 모델에 얼굴을 깨닫게 했어야 하는데, 이무님을 이끄는 20개 국가 연합에 패배했다는 점입니다.
루피는 현재 조이보이와 동등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만, 조이보이가 패배한 이무님에 맞설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이무님의 능력과 조이보이의 수수께끼, 그리고 어둠의 열매에 관한 의문이 원피스의 전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 😂 마지막 전투 끝난 뒤, 세계 각지의 모든 사람들과 대축제를 하고 나서 몰래 루피와 블랙베어가 일대일 대결을 하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난 기대돼요.
😂😂

“ 루피에게 패배하고 해군에 잡혔는데도 불구하고 왜 크로커다일 씨가 그렇게 거만하고 위대한 느낌으로 말을 걸까요? 만약 블랙베어가 로크스의 아들이라면, 루피가 해적 왕이 된 후 해군과 협력하여 블랙베어와 싸울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요.
로크스와 대비로 생각해보면.

와노국과의 연관성과 지로의 고유 이름 지로의 고유 이름인 지로는 황금을 나타내는데, 유일한 일본식 복장을 입고 검도를 가지고 있는 나스지로세이는 와노국과 관련성이 높아 보입니다.

실제로 와노국에서 지로는 지로세이로 불립니다.
산지 역시 산지세이나 삼고로와 같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이는 와노국의 문화와 관습에 맞추어 지은 것으로 보입니다.

정상 대결에서 스탠드 위치에 대한 가설 정상 대결에서 스탠드의 위치에 대해 여러 가지 가설이 제기됩니다.

좌안선은 뿔이 나온 생물체에, 피터성은 큰 생물체에, 나스지로세이는 귀의 인형 같은 생물체에, 만성은 새 또는 용 같은 생물체에, 그리고 보내는 별은 큰 수염이 자란 꽃이 피어난 생물체로 변신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위치에 대해 사보의 기어를 참고하면 방금 논의한 순서가 옳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미친사또로는 분노로 눈이 거꾸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반한 사람도 마찬가지로 변화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누렁이 사또의 눈이 20년 전과 현재에서 크게 변했다는 점에서 분노로 인한 변화가 얼굴에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 시사됩니다.
결국 이러한 요소들이 이야기의 전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주목될 것입니다.

드레이크의 부재와 아라마키의 침입 1054화부터 1060화까지의 사건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먼저, 1054화에서는 해군 대장인 아라마키가 와노국에 침입하여 루피와 그 동료들을 잡으려는 장면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를 막기 위해 이카르스가 등장하며 전투가 벌어집니다.
아라마키는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전투가 치열해집니다.
드레이크는 와노국 편의 끝에서 호킨스와 대화하는 장면이 있지만, 그 후의 연회나 루피와 그 동료들의 출항 시에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아무런 일이 없다면 소드 멤버에게 연락을 해야 할 텐데, 아라마키와의 갈등이나 정부 군함과의 문제가 있을 가능성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 각각의 크루원들의 1대1 대결은 좋지만 가끔은 루피와 그의 친구들이 이제까지 키워 온 모든 크루원들이 참전하는 해군의 모든 힘과의 대규모 전투, 마린포드 편처럼 보고 싶어요.
크루원이 되는 척하면서 내부를 무너뜨리려고 하더라도, 루피는 계속 나를 믿어주니까 마음이 무너져서 크루원이 되어버린다는 것.

“ 악마의 열매 능력자가 아닌데도 세계 4위 강자의 팔을 물어 뜯어버린 근해의 주인은 너무 강해요.
1화에서 근해의 주인을 물리친 루피는 이미 기어 5를 사용한 걸까요? 유일하게 남은 것은.

“ 가프는 화왕색도 각성한 것 같아요.
드래곤은 혁명군의 최고 지도자이므로 왕의 자질은 충분하고, 루피가 이미 각성했기 때문에 가프 본인이 화왕색에 각성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어려울 거예요.
화왕색에 각성하는 조건은 혈통과 무관한 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로저와 에이스의 사례를 생각해 봐도.

스톤가와 버거스의 수수께끼 이어서, 1054화부터 1060화까지의 사건과 관련된 수수께끼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스톤가라는 이름이 강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약하다고 평가되는 것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이는 스톤가가 힘을 흡수하고 저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전투 중에 저장한 힘을 자신의 힘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버거스의 별명인 챔피언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므로, 그의 수수께끼도 해결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버거스가 얼굴에 가면을 쓰고 있고, 별명으로 챔피언이라 불리는 점에서 그의 정체나 능력에 대해 아직 많은 수수께끼가 남아 있습니다.

“ 오다는 점프의 뒷면 코멘트에서 “이번 영화는 나를 울렸고, 또한 그림이 잘 그려져 있어요” 라고 말했네요.
비밀 코드는 “초비히게”였던 것 같아요.

해적단의 번호 2에 대해 이번에는 해적단의 번호 2에 대해 고찰해 보겠습니다.

먼저, 파이어 검구 해적단이나 크릭 해적단 등 다양한 해적단에서 상담자나 번호 2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블랙베어 해적단의 번호 2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알 수 없었으므로 목록에서는 제외했습니다.
버거스가 1번선 선장으로 등장하고 있지만, 그의 강함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정보가 없으며, 오다 시로의 감독 정도에 대해서도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게임 원피스 파이레 츠 워리에서는 두 해적단의 번호 2가 나오는 장면이 있어, 버거스가 번호 2의 위치에 있을 가능성이 시사됩니다.

소드와 해군의 복잡한 관계 소드라는 새로운 조직이 나타나면서, 그 중 한 명인 드레이크가 해적으로 활동하면서도 대규모 해적단에 잠입하여 임무를 수행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본부에는 전달되지 않은 사태도 발생하며, 장군으로서 조차 모든 것을 통제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아라마키조차도 통제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카르스가 그를 자극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는 해군과 소드의 복잡한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가 주목됩니다.
이카르스와 아라마키 등과의 대립 또는 협력, 그리고 이야기의 완결까지 어떻게 진행될지, 새로운 정보를 포함하여 논의하고자 합니다.

관련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