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레드와 몬스터, 킹팬치의 미스터리

루비의 어머니가 과거 해적이었을 가능성은 제로가 아니지만 현재 상황을 고려하면 이 가설이 성립하기 어려운 이유가 있습니다.

루피의 어머니에 대한 심층적 고찰

원피스 이야기는 현재 루피의 어머니에 대한 정보가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받는 것은 바로 루피의 어머니의 정체입니다.
그 심층적인 미스터리를 함께 고찰해보겠습니다.

“ D는 각각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br 루피의 가문은 “dawn” 새벽이고 br 티치의 가문은 “desire” 욕망이야 이런 랭킹 관련해서 원피스 팬들이 선택한 명언 모음 같아 br 개인적으로는 루피처럼 지배하고 싶지 않아.
이 바다에서 자유로운 놈이 해적왕이야, 이게 제일 좋아해

“ 샹크스가 짚 모자를 돌려주지 못하는 것은 로저로부터 짚 모자를 받은 샹크스와 똑같은 입장이야.
루피가 마지막으로 짚 모자를 누구에게 넘길지 궁금해.
개인적으로는 드래곤볼의 마인 부우 같이 생각돼.

“ 샹크스의 한 팔이 없어진다는 이야기를 제안한 담당자도 대단한 거야.
이로써 산지를 위해 죽으려는 루피의 대사도 무거워진 의미 있는 것이 돼 있어.

베가팬크의 신비 해결

베가팬크는 6개의 개별적 존재로 이루어져 있는 것인가, 아니면 원래 베가팬크의 일부였던 것이 분리되어 있는 것인가, 이 신비를 해결해보겠습니다.
또한, 베가팬크 본인에게는 어떤 것이 남아 있는지에 대해서도 고찰해보겠습니다.

혁명군과의 관련성이 드러나는 루치의 말

루치의 말로 볼 때, 루시아의 혁명군과의 연관성이 시사됩니다.
메가방크도 혁명군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이며, 혁명의 불을 끄기 위한 결정에 이르렀습니다.
자금 지원이나 기술 지원이 이루어진 가능성도 고려됩니다.
또한, 베가팬크가 만든 강력한 공격 무기에 대한 논의도 있으며, 그 진실을 밝혀보겠습니다.
목소리에 관한 의문도 나타나며, 다양한 요소가 신비의 해명을 향해 전개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니와 베가팬크의 관계의 신비

1072화에서의 장면을 통해 보니

쿠마

의 기억에 접촉한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녀의 아버지의 기억일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 이후의 전개가 기대됩니다.
쏘르베 왕국과 쿠마 보니의 관련성, 그리고 베가팬크가 기억을 체험한 후에 보니를 끌어갈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겠습니다.

“ 보니가 여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런 경우에도 그녀 자신의 쿠마가 아버지라고 발언했을 때의 감정적인 반응이 조금 어색하지 않아? 쿠마든 보니든, 어쨌든 세계 정부나 천룡인에 의한 희생이 드러났기 때문에 존엄 파괴가 어려워 보여.

“ 쿠마가 솔베 왕국의 왕이 아닐까 br 그리고 아마도 쿠마의 딸이 보니가 아닐까? 정말 날카로운 고찰인데 보니의 정체가 노부인으로만 한정되진 않을 거야.
나이를 조작할 수 있다면 모든 나이가 후보가 될 텐데, 아이일지도 중년의 여자일지도.

“ 기억의 백업이 가능하다면 미쿠라 세븐 원조단원 중에서 두 명의 위험한 인물이 있다고 생각해 br 고대 문자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로빈과 푸르톤 설계도의 기억을 가진 프랑키.

에그헤드 실종 사건과 해군의 음모

전국적으로 에그헤드 실종 사건이 해군 작전의 일부였을 가능성에 대해 고찰합니다.
루치 쪽 이야기로 넘어가면, 왜 루치가 CP0로 활동하고 있는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원래 CP9 멤버들이 워터 7S 로비 편에서 패배하고 프랑키 로빈을 구속했기 때문에, 정부의 조직으로서의 지위를 잃게 된 배경을 살펴보겠습니다.

“ 지금의 루피 일행으로 다시 이런 장면을 보고 싶어.
br 다음에는 확실히 우솝도 당시 적대적인 상태였던 프랑키도 함께하면 좋겠어.

루치와 스투시의 회의적 태도

루치가 잔에게 해군의 도착을 기다리라고 전해라, 짚라와는 결코 싸우지 말라는 명령을 받자, 루치와 스투시는 해군의 도착을 기다리는 것에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 상황으로 인해 미리 예상할 수 없는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베가팬크의 암살과 혁명군의 개입

베가팬크 암살의 세부사항을 밝히고, 해군이 CP0로서의 임무를 실패한 경우 에그웨트에서 벌어진 사건을 고찰합니다.
베가팬크를 제거하기 위한 계략과 그로 인해 일어날 수 있는 삼자대결의 가능성을 검토합니다.
더불어, 쿠마에 의한 베가팬크의 탈출 시도와 혁명군과의 관련성에 대해서도 다룰 것입니다.
혁명군과의 결합이 드러나면 이야기의 전개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입니다.

코비의 안부와 에그헤드 실종 사건

코비의 안부가 알려지지 않아 걱정스러운 상황입니다.
에그헤드 실종 사건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으며, 로브루치가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 시사점이 나왔습니다.
CP0의 정보에 따르면, 에그헤드는 여러 CP 선박이 방문한 후 사라졌으며, 정부 선박은 하나도 귀환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루피의 목소리 전달 능력과 카이도 대응

루피가 목소리를 전달하는 능력을 발휘하고, 모모노스케에게 목소리를 전달한 사건이 그려졌습니다.
이 능력은 로저의 만물의 목소리를 듣는 능력과 다르며, 미래의 전투와 미끼해적단과의 협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불어, 카이도에 대응하기 위해 프랑키가 거리 전용 무기를 만들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진전되면서 새로운 능력과 전략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초반에 루피에게 죄다 맞은 와포르가 이야기에 중요한 금속을 만들어 일당의 프랑키가 그걸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연결이야.

“ 루피는 복잡한 가족을 목격했고, 에이스는 로저의 아들로서 사회로부터 어둠의 아이로 불렸으며, 사보의 복잡한 가정 상황을 지켜봤기 때문에 루피는 결혼하지 않을 것 같아.

레드와 몬스터, 킹팬치의 미스터리

레드는 플레이보이 같은 성격을 가지며, 샤보디 아쇼어에서 젊은 여자들을 좋아한다는 특징이 나타났습니다.
이 특징은 실버데일리와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높은 지능을 발휘하며, 시간을 벌어 강력한 적에게 일격을 가하는 전술을 사용합니다.
이 능력은 엘리자베스와 유사한 강력한 킹팬치를 가질 수 있으며, 이것이 미래의 전투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베가팬크와 혁명군의 관계의 미스터리

원피스의 세계에서 베가팬크와 혁명군의 관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베가팬크가 사용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지만, 그 이유가 충분히 간략한 설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요소가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보니가 어린 시절에 공격당한 연구소와 보니와 쿠마의 부모-자식 관계가 혁명군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혁명군과의 연결이 앞으로 더 드러날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