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갓밸리와 천룡인 – 원피스의 수수께끼를 풀어보다

곰이 니키네키의 열매를 먹고, 고드밸리에서 500명 이상의 사람들을 구출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가프와 로저가 천룡인을 보호하기 위해 협력했다는 것은 그 이전에 로크스 해적단이 가린 성과 신의 기사단을 쫓아내고 있었다는 것인가요? 신의 기사단이 강했다면 가프와 로저가 협력할 필요가 없었을 것 같아요.

!

루피와의 만남과 수수께끼의 인물들

루피가 지금까지 만난 인물 중에는 인인의 열매 엄격한 모델 2과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루피와의 만남에 반응하지 않는 것은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이 수수께끼를 해결하기 위해 두 가지 열쇠가 있습니다.
먼저 로저가 얻지 못한 8의 둥지에 관한 정보와, 지니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들이 고드밸리와 관련이 높을 가능성이 높으며, 수수께끼의 해결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로저와 로크스 해적단의 대결

로저와 로크스 해적단의 대결이 밝혀졌습니다.
로저는 1년을 기다렸고, 로드스타 섬에서 로크스 해적단을 만났습니다.
이 만남으로 로저는 다양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로저와 가프의 오랜 라이벌 관계도 밝혀지며, 로크스 해적단과 로저 해적단의 출현이 다가오는 가운데 해군들도 가프의 도착을 고대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가프는 해군의 희망이 되어 영웅으로 칭찬받았습니다.

로크스 해적단의 재등장과 전망

로크스 해적단의 재등장은 우연 같지만, 로저가 다시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로저의 존재가 이야기를 더욱 크게 만들고 있어 기대가 높습니다.
또한, 금사의 예식에 대한 언급도 있어 앞으로의 전개가 매우 주목받고 있습니다.
크루들의 모습과 과거를 포함하여 이야기는 더욱 복잡해지며, 흥분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로저와 로크스 해적단의 대립

로저와 로크스 해적단의 대립이 밝혀져 40년 전의 사건이 전해졌습니다.
로저가 로크스 해적단과 대립하고, 1년의 대기 기간을 거쳐 로크스 해적단과의 결투가 시작되었습니다.
로저의 감정과 사건에 관한 정보가 많이 나와 머리 아프게 많아졌습니다.
로저와 가프의 관계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로저와 로크스 해적단의 치열한 전투

로크스 해적단과 로저의 치열한 전투가 이야기되며 그 전율이 높아졌습니다.
로크스 해적단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야기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지니 덕분에 곰들이 탈출한 사실도 드러났으며, 로저의 움직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로저의 모자에 대한 언급도 있어 팬들은 그 설렘을 공감하고 있습니다.

“ 고트밸리에 로크스가 습격했다면, 거기 사는 시민들에게는 영웅이 될 것이지만, 그것을 막은 로저와 가프는 어떤 의미에서는 나쁜 사람이었을 것 같아요.
로저는 단순히 로크스와 대립했던 것 뿐일 것 같아요.
로저와 해군의 목적이 우연히 일치한 것일 수 있으니 로저를 나쁜 놈으로 여기는 것은 너무 일찍이네요.

“ 해군이니까 영웅이지만, 냉정하게 로저와 로크스, 화이트베어, 카이도, 빅맘을 물리치려면 해적왕이 될 만큼 강하다고요.
로크스 해적단과 로저 해적단이 싸우며 섬으로 몰려가고, 가프 등도 섞여 말썽이 일어났을 때 외부인들이 잘못 이해한 것일지도 모르겠어요.

“ 최악의 세대가 뭉쳐도 상대하지 못한 카이도보다 강한 로저와 가프는 얼마나 강한 거에요? 무서워요.
원피스는 세계 정부의 악행이 밝혀질 것이지만, 로저는 “우리에게는 윤리적 문제가 너무 일찍이”라고 말했네요.

천룡인의 노예제도와 신의 골짜기

천룡인 사회에서의 노예제도에 대한 고찰입니다.
특히 38년 전의 인간 사냥 대회가 이 제도의 근원일 가능성을 조명합니다.
이 대회에서는 고득점을 가진 노예들이 천룡인에 의해 선택되어 노예로 취급되었습니다.
당시 도플라밍고가 이 대회에 참가한 사실로부터 악의 카리스마의 영향이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고려됩니다.

천룡인의 계급 분류와 노예제도

천룡인 사회에서의 노예제도와 계급 분류에 대한 더 깊은 탐구입니다.
38년 전의 인간 사냥 대회에서 SR 래빗 13명을 포함한 노예들에게 고득점이 부여되었는데, 이로 인해 고득점 노예가 천룡인에 의해 우선적으로 선택되었음이 드러납니다.
이것이 천룡인 사회의 계급 분류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고려됩니다.
또한 악의 카리스마로서의 도플라밍고의 존재도 주목받으며, 그의 행동이 당시 상황에 영향을 미친 가능성이 시사됩니다.

“ 로저는 약하지만, 사람들의 지지를 받고 강력한 동료들이 많아서 해적왕이었던 것 같아요.
초기부터 계속 그렇게 생각했는데, 결국 로저가 최강이었네요.
백수해적단과 빅맘해적단의 No.
2는 부하같지만, 빨간 머리 해적단과 로저 해적단은 부선장이라서 현상금이 다른 No.
2보다 훨씬 높아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 이 동영상이 원작만 있으면 이야기가 다를 거에요.
레일리는 쇠퇴하고 있다는 것으로, 그의 절정기의 힘은 로저 해적단에 속한 때였고, 그 절정기의 레일리와 똑같이 강해져 있던 바렛이 랭크인할 것 같아요.

nan

“ 저런 쓰레기들.
전 세계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 천룡인에 대한 말을 대표적으로 말해주는 역사상 가장 강한 할아버지.
그리고 이런 말을 할 수 있는 건 루피 정도뿐이에요.

nan

“ 곰이든 보니든, 어찌 되었든 세계 정부나 천룡인에 의한 희생이 명백하게 드러났으니 존엄 파괴가 심하게 보일 것 같아요.

“ 읽으면 가프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모르는 것 같았지만, 로저가 있기 때문에 가서 결국 천룡인을 지키게 된 전개가 된 것 같아요.

nan

“ 가린 성실은 착한 녀석이었다는 주장을 지지합니다.
그 녀석이 사실 죽이지 않았을 수도 있어요.
왕을 처음으로 공격한 것은 의심스러워요.
따라서 그 착한 천룡인도 실제로 처형되지 않았을 수 있어요.

“ 왕의색이 유전된다는 것은 가프의 대사에서 알 수 있으니 왕의색의 기운을 사용할 수 있는 샹크스의 친척 천룡인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 웃음이 나옵니다.

관련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