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가프 vs. 블랙베어드 – 치열한 전투의 운명

사우로는 로빈을 놓아주고, 그 후에 그녀를 보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 처음에 사울의 말이 정말 좋아요.
마지막에 웃는 장면도요.
지금의 로빈 씨를 사울에게 보여주고 싶어요.
지금은 많은 친구들이 생겼으니까요.

“ 😢✨✨✨ 로빈과 사울의 재회를 상상하는 순간 마음이 따뜻해져요.
우솝이 엘바프에서 어떤 변화를 겪을지 기대돼요.
너무 기대돼요.
😆🎵

기대되는 거인족 로빈과의 관계

현재 로빈

은 엘바프에 있지만, 모든 거인족이 루피에게 협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전개가 기대됩니다.

“ 다섯 황제 중 유일하게 포네그리프를 해석할 수 있는 크루가 있다는 점에서 루피는 궁극적인 운이 빛나고 있어요.
만약 빅맘의 자식으로 5억 베리가 있었다면, 로빈은 본래 1억 3천만 베리는 저렴하다고 생각할 것 같아요.

“ 정말 위험해요.
이 부분만 보면 눈물 나오죠.
알라바스타도 아름답게 마무리됐지만, 여기가 원피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것 같아요.
정점이에요.
피크에요.
로빈이 마음을 열게 된 동료가 있다고 확신한 때죠.
루피의 말로.

“ 남미 때도, 비비 때도, 로빈 때도, 루피는 진심에서 나오는 의지를 확인한 후에 구하려고 하는 거죠.
그의 남자다움이죠.

야마토의 멤버 가입과 다른 가능성

야마토가 빨대 모자 일당의 10번째 멤버가 될 가능성은 높습니다.
그 외에도 사우로, 미스패킨, 카타크리 등이 후보로 고려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모커와 청키지의 행동에는 어떤 이유가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자세한 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와노국 편의 진행에 주목하겠습니다.

엘바프의 역사와 미래

엘바프가 세계 정부에 가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루피와 그의 동료들에게 협력적인 입장을 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솝과 루피도 엘바프를 방문하기를 바라며,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의문의 존재인 조이보이에 대한 수수께끼도 깊어지고 있으며, 이 이야기는 진행 중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산지가 붙잡힌 로빈에 대한 생각

산지는 블랙 마리아에게 붙잡히고, 로빈의 운명을 물었습니다.
이때 산지의 어조가 강해지고, 로빈을 로빈쨩이라 불렀던 것이 얌전히 해라라는 발언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것은 산지가 로빈의 안전을 걱정하기 때문에 가능한 변화였습니다.
또한, 이 사건이 향후 스토리 전개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도 고려됩니다.

“ 에니에스 로비에서 자신을 방패 삼아 총알로부터 지켜주거나 수갑을 풀어주는 모습 때문에 로빈 씨에게 반할 줄 알았는데, 스릴러 바크에서 좀비에 대한 고양이 상상을 하는 모습이나 써니호의 이름에 동물 이름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면 로빈 씨는 사실 동물을 아주 좋아하는 것 같아요.
😊

“ 마무와 카이도 대 가프의 싸움은 정말 힘들 것 같아요.
하지만 어느 한 쪽과 일대일 대결이라면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포네그리프와 조이보이의 수수께끼

로빈이 포네그리프 해독을 통해 새로운 정보를 얻었다는 것이 시사됩니다.
특히 조이보이라는 수수께끼의 존재에 대한 정보가 흥미로워집니다.
그의 이름이 나온 순간, 이야기에 새로운 수수께끼가 제기되었습니다.
조이보이의 정체와 역할이 향후 전개에서 밝혀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로빈의 안전을 지키는 가정부의 희생

로빈이 위험에 처했을 때, 가정부 중 한 명이 마지막 힘을 다해 로빈을 성 밖으로 던져냈습니다.
이 행동은 마치 오파의 학자들이 모든 지식의 나무에서 책을 던진 것처럼, 로빈을 보호하기 위한 기적적인 사건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가정부의 마지막 선택에는 감동적인 드라마가 담겨 있습니다.

풀튼과 고대 무기의 수수께끼

풀튼의 존재는 1053화에서 밝혀지고, 와노국에 있을 것으로 시사되었습니다.
풀튼은 고대 무기 중 하나로, 알라바스타와의 관련성이 오랫동안 수수께끼로 남아왔습니다.
또한 고대 문자 해독 능력을 가진 인물도 등장하며, 그의 존재가 고대 무기에 관한 정보를 해석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풀튼의 정체와 그 역할에 관한 수수께끼가 점차 밝혀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프의 과거와 전락

가프는 어릴 때부터 정의의 히어로에 동경하며 해군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동기에는 전쟁국 몽키 D.
가프와 같은 괴물들이 있었으며, 가프 역시 경찰로서 급속하게 성장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단 1년 만에 해군 대장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러나 42세 때 가족을 살해하는 비극이 발생하며, 가프는 현역을 은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사건은 가프의 과거의 전복을 나타내며, 그 영향은 이후 사건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 가프 중장.
음, 예전 중장이었지.
싸워보고 싶지 않아요.
내부 상황을 알고 있으니, 나이와 병의 디버프가 있는 화이트베ard의 강함을 생각하면 나이에 관한 디버프만 없는 가프도 정말 위험하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카이도와 마무 둘 다 동시에 상대해도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전쟁 때 가프가 흑수발과 혼자 싸우던 것을 보면 지금 마무와 카이도 상대로도 어느 쪽에도 이길 수 없을 것 같아요.

“ 레일리는 몇십 년 동안 싸우지 않았지만 가프는 2년 전까지 활약 중이었으니 어쩔 수 없어요.
가프가 더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가프와 록 해적단의 치열한 전투

가프와 록 해적단 간의 전투는 치열했고, 가프와 함께 싸운 이들도 엄청난 피해를 입었습니다.
특히 신전 방어국 왕자와 손잡고 전투하면서 전쟁 상황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한편, 프린의 처분과 오가의 행동도 흥미롭게 다가오며, 그녀가 포네그리프 해독 능력을 깨우칠 가능성이 시사되고 있습니다.
흑수발 해적단과의 관계도 향후 전개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 키ジ가 순식간에 처치할 수 있는 능력이 드러나면서, 가프가 에이스를 진지하게 지키지 않았던 것이 드러났네요.
그때 알 수 있었어요.

“ 역시 가프 상대라도 동료가 빼앗기면 루피는 진지하게 되찾으러 갈 거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가혹하게 이길지라도 억지로 동맹을 맺게 되는 모습이 웃긴 것 같아요.

가프 대 블랙베어드 – 전투 가능성

가프와 블랙베어드의 전투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가프는 루피보다 더 강함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노령적인 노련함과 풍부한 경험으로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랙베어드도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고 교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베어드가 가프를 능가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전투의 결말은 예측할 수 없으며, 블랙베어드가 전투를 뒤집을 가능성도 고려됩니다.

카라스의 활약과 오릴리의 독특성

카라스는 혁명군의 정보 전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전투 이외에도 활약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면, 오릴리는 거인족의 나무 손님으로, 외모는 강렬하지만 실제로는 온네어 억양의 성격을 지닌 거인입니다.
그의 능력은 고압을 밀어내거나 땅속에 구멍을 파는 파라미시아 능력이며, 그의 기초 전투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지만, 기대할 만한 존재입니다.

관련 게시글